기본폴더

제발 !

큐팁 2024. 1. 21. 02:01

 

처음엔

호기심으로 일일이 열어봤다.

그런데

날이 갈수록

비밀댓글이 줄줄이 달리기 시작했다.

 

 

Daum.net으로 옮겨오기 전

미주중앙일보에서 관리하는 J Blog에서 

10년간 블로거로 활동했던 적이 있었다.

 

그 당시 가끔씩 올려진 비밀댓글은

개인적으로 물어보고 싶은 게 있다거나

다른 방문객들에게 의심 내지 오해를 받고 싶지 않아

조심스럽게 건네오는 대화 정도였다.

 

그래서인지 몰라도

그땐 비밀댓글이 달려져 있으면

설레기까지 했었다.

 

 

그런데

T story로 바뀌지고 날이 갈수록 광고가 불어나기 시작하더니

비밀댓글이 줄줄이 사탕처럼 위에서 아래로 좌악 달려든다.

 

 

 

하나같이 

진정성 없는 무미건조하게 복사된 상투적인 인사말을 

이방 저방에다 같다 붙여놓고 있다.

 

포스팅 글 내용과는 전혀 다른 댓글

 

'글 잘쓰네요' '맞구독 부탁해요'

 

'유익하고 좋은정보 잘보고가요~^^'

'글 정말 잘 쓰시네요~정독했네요^^
구독했어요~ 광 ㄱ ㅗ 1 클릭!! 같이 커피값 벌어요^^'

 

'비가 오는 월요일이네요
많은 비가 내린다고 하네요 빗길 조심하시고'

 

 

한국날씨를 미국에서 살고 있는 나에게 무의미한데도 

계속 날씨를 안부랑 곁들이며 자기네 놀러 오라고 애걸복걸한다. 

영혼없는 댓글들

호객행위 같아 짜증이 난다.

 

평소 자주 놀러가는 노당 큰형부님 방에서

아래와 같은 경고문을 보고

"오죽하셨으면...." 

 

 

※  잠시만요~ 부탁합니다

댓글을 비글로 

   달고 가는 블로그는 

   답글도 답방도 하지 않겠다는 말씀드립니다.

 

 

 

 

제발 

부탁하오니

공개로 해주세요....

저 역시

밎짱구독 사절

 

 

 

 

 

 

글,사진(펌) 작성

 

'기본폴더' 카테고리의 다른 글

對面의힘  (19) 2024.02.07
수선공  (14) 2024.01.28
젖은 창  (19) 2024.01.15
낯설었던 날  (28) 2024.01.07
긍정의 품격  (14) 2024.01.02